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리뷰

센텔리안 24 마데카 크림 (시즌4) 파워 부스팅 포뮬러 리뷰 추천 [내돈후기]

센텔리안 2424 마데카 크림 (시즌4) 파워 부스팅 포뮬러 15ml 리뷰 

 

가격대가 워낙 다양하게 나와서 가격은 생략했어요

 

최저가 검색 추천드려요 :)

 

 

 

 

 

 

 

국민 재생크림인 마데카 크림을 가져왔어요

 

한번 쓴 사람은 계속 쓴다고 하죠 홈쇼핑에서 많이 보였는데

 

너무 많은 구성이었고 이 크림을 잘 몰랐었던 때라 구매하지 않았었어요

 

한번 사용하니 이 크림이 없으면 안 되는 인생템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많이 쟁여놓고 사용한답니다 없으면 너무 불안해요...

 

항상 50ml를 사용하다가 최근 여행을 많이 하면서 일부러 15ml 구매했어요

 

사이즈가 딱 알맞아서 파우치에 넣어다녀도 부담이 없고 항상 챙겨다니기에 너무 좋아요

 

 

 

 

 

 

 

 

 

 

이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써있지만 재생크림으로 많이들 알고 계실 거예요

 

전성분에 첫 번째로 병풀추출물이 쓰여있을 정도로 병풀추출물이 47%가 함유되어있어요

 

여러분들이 많이 알고 있는 마데카솔의 주원료가 병풀이에요

 

이 병풀의 주요 기능은 상처 회복과 재생력이에요

 

각질 및 진정에 효과가 정말 좋아요

 

 

 

저는 볼에만 여드름 자국에 붉은기가 심하진 않지만 눈으로 보일 정도로 있었는데 지금은 붉은기가 하나도 없어졌어요

 

이게 마데카 크림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평소 재생크림에 관심이 많고 많은 재생크림을 사용해봤지만 이것보다 효과 좋은 건 없었어요

 

주변 지인들에게도 정말 추천하는 크림이에요

 

 

 

 

 

 

사용 후 반품, 교환이 불가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테이프가 상자에 붙어있어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흡수된 후의 사진입니다

 

발림성이 너무 무거우면 답답하게 느낄 수 있고, 너무 가벼우면 수분을 채워준다는 느낌이 없어요

 

 , 유분이 많으면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건 딱 그 어느 중간으로 쫀쫀하고 얇게 발려요

 

처음 발랐을 때는 유분감이 살짝 느껴질 수 있지만 흡수시키면 겉과 속을 채워주는 느낌이에요.

 

잠들기 전에 이걸 듬뿍 바르면 수면팩을 한 것처럼 피부 위에 한 겹 덮인 느낌이지만

 

아침에 일어났을 때 맨질맨질한 피부를 느낄 수 있어요

 

 

향은 저는 감각들이 무딘 편이라 잘 못 느끼지만

 

후각이 예민한 남자 친구도 아주 잘 쓰고 있을 정도로 거슬릴만한 향입니다.

 

저는 이 향에 익숙해져서 그냥 마데카 크림 향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약간의 풀 냄새(?) 같은 게 나는 거 같아요

 

 

 

 

 

 

 

 

 

건성인 저는 아침, 점심, 저녁 상관없이 잘 바르고 있습니다.

 

수분 부족형 지성인 남자 친구도 아침, 저녁으로 잘 바르고 있어요

 

유분이 많으신 지성분들은 흡수되기 전까지 유분감이 많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유분감이 많다고 생각하신다면 아침과 낮보다는 나이트용으로 추천드려요 :)

 

https://myworld-1212.tistory.com/1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리뷰 추천 [내돈후기]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50ml/28000원 올리브영 할인가 15300원 요즘처럼 춥고 실내와 외부 온도 차이가 커서 너무 건조한 거 같아요 저는 건성피부이고 건조하면 화장도 잘 안 먹잖아요ㅠㅠ 건성..

myworld-121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