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상살이

쿠켓 밥도둑 간장 깐새우장, 양념 깐새우장 리뷰 추천 [내돈후기]

자취를 하면 매 끼니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지 않으세요?

전 매일이 너무 고민이에요ㅠㅠㅠ

친구의 속삭임에 넘어가 쿠켓 밥도둑 간장, 양념 깐새우장을 시켜보았어요

각가 330g이고 가격은 간장새우장은 7,900원 양념 새우장은 8,900원이예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밀봉이 되어있어요 

개봉한 후 5일안에 먹어야 한다고 해요 ㅠㅠ

이 중요한걸 받고나서 알게 되었어요..

 

 

밀봉된걸 뜯으면 간장이 넉넉하게 채워져 있고 양파, 파, 고추도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간장새우는 끝에 꼬리가 달려있고 7마리정도 있는거 같아요

너무 짜지도 않고 밥이랑 먹으면 살짝 심심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딱 알맞게 짜다고 생각하실 거예요

 

 

 

 

 

 

 

 

 

 

 

 

양념 깐새우장도 뚜껑을 열면 밀봉이 되어있어요

 

 

 

 

양념 새우장안에는 부추가 들어있고 양념장이 아주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저는 이 양념장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새우보다 양념장에 밥을 비벼서 계속 먹었던거 같아요

새우는 간장과 마찬가지로 7마리정도 들어있는거 같아요

양념장만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렇게는 판매하지 않는거 같아요

간장, 양념 새우장의 유통기한은 개봉후 5일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게 가장 아쉬웠어요..

1kg으로도 판매하지만 유통기한이 짧아서 대량으로 구매할 수는 없겠더라구요

맛은 정말 좋았는데  혼자사는 저는 4일동안 새우만 먹고 살았어요...ㅎㅎ

 

막만이 훈제막창, 불막창 리뷰 추천 [내돈후기]

막만이 훈제막창, 불막창 리뷰 추천 [내돈후기]

 

막만이 훈제막창, 불막창 리뷰 추천 [내돈후기]

막만이 훈제 막창 200g 4900원 막만이 불막창 200g 4900원 막장소스 100g 800원 제가 막창을 정말 좋아하는데 밖에서 사 먹을 때는 양에 비해 비싸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집에서 먹을 수 있게 나온 막창..

myworld-1212.tistory.com